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동문회

  • 동문회
  • 동문회장 인사말

이번에 "병원경영학과 동문회장"을 맡게 된 박용주입니다.

먼저 훌륭하신 많은 선ㆍ후배님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저에게 동문회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겨주신 동문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런 큰 기회를 주신만큼 동문회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우리 부산가톨릭대학교 병원경영학과는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오늘이 있기까지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해 주신 병원경영학과 교수님들, 이흥영 전회장님과 동문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족하겠지만 저는 임기동안 동문들의 상호 유대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소통과 화합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동문 상호 간의 활발한 소통을 위하여 밴드나 문자 등 SNS를 활용하여 선ㆍ후배 간의 돈독한 사회생활과 병원경영학과 소식등의 정보를 교환 및 공유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대화의 장에서 친목을 다질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동문회가 모범이 되어 병원경영학과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지를보내 재학생들이 동문선배들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긍정적인 문화를 승계해 나갈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동문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원하며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동문 여러분의 하시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함께 하시기를 바라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1월
부산가톨릭대학교 병원경영학과 동문회장
박 용 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