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학생활동

  • 학생활동
  • 학생회소개

학생활동

학생회소개

안녕하십니까? 2023년도 병원경영학과 학회장 21학번 서광준입니다.

병원 경영학과가 개설된 지 어언 4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언제나 사회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 그 자리를 빛내주시고 여러 길을 제시해 주시는 선배님들이 계시기에 저희는 선배님들이 지나가신 길을 따라 사회로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병원 경영학과 학생회는 재학생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학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듣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학교에서 겪는 일은 작은 사회생활이며 졸업 후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하나의 관문입니다. 대학교에서 한 명의 훌륭한 사회인이 되기 위해 보다 많은 경험과 지식을 쌓고, 본인의 자질과 역량을 갈고닦는 시간을 가지길 바랍니다.


한번뿐인 대학생활을 우리 부산가톨릭대학교 병원경영학과에서 마음 누리며 여러분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희 학생회는 재학생 여러분의 한 번뿐인 대학생활을 좋은 추억과 행복한 기억으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항상 학우 여러분들의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재학생 여러분은 선배님들이 다져놓은 길뿐만 아니라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사람이 되길 바라며 저희 역시 끊임없이 발전하는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ternal_image

병원경영학과 인스타그램